하이푸스,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운영전략 회의 및 세미나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10.07 17:35
하이푸스(대표 김기상)는 네일샵과 문제성 발 관리샵의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성장과 발 건강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와 가맹점 운영전략 회의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이푸스
지난 2일 하이푸스 가맹점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운영전략 회의를 진행했다. 운영전략회의 내용으로 가맹점의 가장 큰 고민인 신규 고객유치, 단골고객 만들기, 다양한 서비스 매뉴얼을 바탕으로 객 단가 높이기, 효율적인 제품판매 등의 문제를 논의했다. 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11월부터 새롭게 도입할 예정인 (주)퀀텀리프의 뷰티숍 ERP 시스템인 "박매니저 시스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매니저 시스템은 고객관계관리, 인사관리, 노무관리, 홍보&마케팅, 커머스기능, 세무관리, 제고관리 등 뷰티숍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모두 갖춘 뷰티숍 ERP 시스템으로 뷰티숍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하나 원장이 진행한 무지외반증 관련한 이론과 무지외반증을 소유한 고객에게 문제성 발관리숍에서 서비스로 가능한 다양한 테크닉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지외반증의 정의, 무지외반증의 주요 원인, 무지외반증 개선방법, 무지외반증 고객에게 시술이 가능한 테이핑 기법 소개와 시술, 무지외반증 개선을 위한 드럭슈츠 제작방법 데몬 및 실습 등의 교육이 진행됐다.

문제성 발 관리 브랜드 하이푸스는 건강한 가을나기의 차원에서 진행하는 플라웨이브 플라즈마 서비스 체험 마케팅으로 50% 할인 행사를 10월에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무좀발톱, 파고드는 발톱, 물어 뜯는 손톱과 건선과 각질 서비스에 활용되고 있다.


하이푸스는 11월 5일, 11월 운영전략회의를 통해 페디베네 문제성 발관리 시스템을 가맹점에 소개한다. 가맹점이 보다 다양한 서비스 매뉴얼을 구축하여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경쟁력을 높여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하이푸스는 파고드는 발톱 교정, 무좀 발톱 개선, 발 각질 관리와 인솔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문제성 발로 불편함과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