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매거진서 브랜드 키우는 W컨셉...'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10.07 10:18
W컨셉,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 단독 컬렉션 공개/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올해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공개한다.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에서 시작해 어패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더블유컨셉 인기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했으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핵심 고객층으로 보유하고 있다.

W이슈 10월호에서는 르메메 브랜드가 성장해 온 스토리, 브랜드의 3가지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이번 W이슈 발간을 기념해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할인에 더해 추가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기간 한정으로 발급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W컨셉 관계자는 "온라인 매거진 W이슈를 통해 더블유컨셉이 발굴해 같이 성장해 온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며 "르메메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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