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한라산 중턱 '기린빌라리조트'…가족 여행 최적 숙소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 2024.10.09 22:56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 일대 한라산 중턱에 '기린빌라리조트'가 자리잡고 있다. 청정 숲과 곶자왈을 품고 있어 청량한 공기와 자연이 주는 건강한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다.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능선을 따라 한라산 전체 전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드넓은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다. 약 12만㎡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6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이 대형 단지를 이루고 있다.

독채 형식의 프라이빗한 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고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타입도 있다. 기준인원이 4명이고 6명까지 머물 수 있는 타입도 있어 대가족 숙소로도 좋다. 프리미엄 리조트이면서도 가성비도 자랑한다.

기린빌라리조트의 장점은 도시에서 완전히 벗어나 숲속에 있는 느낌을 온전히 느낄 수 있게한다는 것에 있다. 허파 가득 상쾌한 공기를 들이 마실 수 있고 보이는 곳마다 푸른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가장 좋은 숙소다.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하며 밤에는 쏟아지는 별빛을 이불삼아 쉴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으로 반려견과 반려묘와 함께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흑백요리사 남은 음식? 다 폐기처분"…스태프도 손 못 댄 이유
  3. 3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4. 4 "치킨값 벌려다 무슨 일"…코스닥 개미들 단체 '멘붕'
  5. 5 "말 짧게 하지마" "의원이란 사람이"…독해진 '육사 선후배'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