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나라 사랑 패키지'…경찰·군인·소방 공무원 특가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 2024.10.05 12:00
윈덤 그랜드 부산이 다음달까지 이어지는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특가 객실을 구성한 '나라 사랑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영웅들에게 표하는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이번 패키지는 국가 유공자를 비롯한 경찰, 군인, 소방공무원, 교정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키지는 이번달 한 달간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하고 프리미엄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3만3000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2박 예약 시,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니인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나라사랑 패키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시 해당 대상자임을 증명하는 공무원증, 국가유공 인증서류, 군인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 예약은 윈덤 그랜드 부산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도 10월 한 달간, 국군의 날과 경찰의 날을 기념해 국군 장병 및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 디너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할인은 본인을 포함한 최대 6인까지 적용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웰니스 클럽'에선 오션뷰 실내 수영장, 심층 해수 온천수를 활용한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 연습장,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 GX 스튜디오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남항대교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파노라마 오션뷰를 통창으로 즐길 수 있다.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풀과 체온 유지를 위한 자쿠지 온수풀도 갖추고 있다. 사계절 내내 자동화로 이루어지는 수질 관리 시스템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사우나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미네랄이 풍부한 심층 해수 온천수를 사용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 탁월하며 여유롭고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는 이탈리아 고급 운동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의 프리미엄 아티스 라인(ARTIS LINE) 기구들로 구성돼 있다.

웰니스 클럽 회원 제도도 운영 중이고 회원에게는 객실 요금 10% 할인, 호텔 내 식음료 10% 할인, 호텔 연회 및 가족 모임 5% 할인, 무료 주차 4시간과 발레파킹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윈덤 그랜드 부산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