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국내 완성차 최초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추진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 2024.10.04 14:17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 캐빈 필터 교체 캠페인도 진행

차량 정비 점검 모습./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오는 10월부터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 및 문자메시지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기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도 확인할 수 있고 사전에 정비 안내도 받을 수 있다.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 및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초미세먼지를 99%까지 여과하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고 밝혔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과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
  2. 2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영상]제니 머리 만지며 "금발, 네 머리냐"…인종차별 논란에 팬들 '분노'
  5. 5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