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엔 두피 관리 필수…홈앤쇼핑, 칼리스타 트리트먼트 론칭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 2024.10.04 10:18
칼리스타. /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오는 6일 미국의 인기 브랜드 '칼리스타'의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 칼리스타 브랜드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칼리스타는 헤어 디자이너 살롱 오너인 마리아맥쿨이 1989년 설립했다. 미국 대표 홈쇼핑인 QVC에 칼리스타 툴즈 브랜드를 2007년에 론칭하여 현재까지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QVC에서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총 6회의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했고, 현재 2024년 어워즈에서는 11개 제품이 수상 후보에 올랐다.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칼리스타의 대표인 마리아맥쿨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고, K뷰티를 선도하는 한국의 제조 기술로 탄생했다. 두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등 총 12가지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과를 입증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에는 모발과 두피의 손상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통한 관리가 중요하다 "며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
  2. 2 "우리 아빠와 바람난 신부"…불륜녀 결혼식장서 펼쳐진 복수극
  3. 3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4. 4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5. 5 [영상]제니 머리 만지며 "금발, 네 머리냐"…인종차별 논란에 팬들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