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6일 유튜브 채널(LGGlobal)에서 세계적인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의 대표곡 '붐붐파우(Boom Boom Pow)'를 세계 각국의 음악가들이 재해석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붐붐파우는 '빌보드 핫100'에서 12주 연속 1위를 한 노래로, '파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 대표곡 중 하나다. "반복해서 나오는 '붐'이라는 가사는 엑스붐의 '붐'과 연결된다"고 LG전자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브라질, 페루, 멕시코, 영국, 스페인, 인도, 필리핀, 남아프리카공화국, 튀르키예 등 9개 나라의 거리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브라질의 싱어송라이터 델라크루즈가 리우데자네이루의 셀라론 계단에서 공연하는 등 각국의 대표 명소에서 공연을 펼친다.
45분가량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뒤엔 각 아티스트의 개별 공연 영상과 제작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도 볼 수 있다.
세계 각국의 틱톡커들이 LG 엑스붐을 통해 재생되는 붐붐파우에 맞춰 춤추는 댄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Z세대의 관심도가 높은 틱톡을 통해 파티 문화에 익숙한 젊은 고객에게 엑스붐을 알리는 차원이다.
대형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모델명: XL9T)'은 8인치 크기의 우퍼 스피커 2개로 쿵쿵 울리는 풍부한 저음의 베이스를 강조해 파티 음악에 최적화된 음향을 들려준다. 스피커 상단에 있는 픽셀 조명으로 영어 텍스트나 캐릭터 애니메이션도 보여줘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Go'의 2개 모델(모델명: XG8T, XG2T)은 휴대가 편리한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활용할 수 있다. XG2T는 조였다 풀었다 할 수 있는 스트링으로 가방, 자전거 등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충격, 침수, 고온 등 7가지 부문에서 밀리터리 스탠다드를 충족해 풀 파티(Pool Party)나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환경의 파티에도 어울린다.
이정석 LG전자 오디오사업담당은 "LG 엑스붐의 강력한 오디오 성능을 기반으로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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