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이메일과 기내 주문서를 통해 예약할 수 있었던 기내 면세 구매를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 기내 면세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이미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 현황'에서 부가서비스 구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승객의 경우 기존대로 항공기 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한 후 승무원에게 전달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 편리하게 항공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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