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서스테이너블, 'K-뷰티 엑스포'서 클린뷰티 2.0 세미나 실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9.30 17:22
클린뷰티 2.0 마케팅 기업 슬록이 오는 10월17일부터 19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뷰티 박람회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서 클린뷰티 2.0을 준비 중인 기업을 위한 세미나를 주최하고, K-서스테이너블 검증 서비스 및 클린뷰티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K-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전시회 첫날인 17일, 'K-뷰티, 지속가능한 성장 전략' 세미나가 열린다. 이 세미나는 ESG 경영 트렌드와 강화된 환경 규제에 따른 뷰티 시장 변화 속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을 다룬다.

이 세미나에서는 △탄소 배출 관리 △마케팅 △인증 및 검증 △ESG 경영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슬록은 전시 기간 △K-서스테이너블 검증 서비스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 플랫폼 △ISO 인증 컨설팅 등 자사 주요 서비스를 선보인다. 세미나 참석자와 자사 부스 방문객에게 사은품과 함께 K-서스테이너블 멤버십 1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록은 화장품의 탄소발자국을 간단히 계산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보유한 마케팅 테크 기업이다. 이를 기반으로 화장품의 지속가능성을 정량적·정성적으로 검증한 후 리포트와 마케팅 자료를 제공한다. 최근 클린뷰티 2.0을 지향하는 뷰티 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를 론칭했다.

이번 세미나는 화장품 및 뷰티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이며 구글 폼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서스테이너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슬록

베스트 클릭

  1. 1 [단독]베트남 고속도로 200억 물린 롯데·포스코, 보상금 100억 물어줄 판…2심도 패소
  2. 2 "아무리 비싸도 5000원!"…대형마트 속 830평 떡하니 차지한 매장
  3. 3 내년부터 5월 15일 '세종대왕 나신 날' 국가 기념일로 지정한다
  4. 4 로버트 할리, 마약·성정체성 논란 언급…"아내와 대화 원치 않아"
  5. 5 '더글로리 송혜교 엄마' 배우 박지아, 뇌출혈로 사망…향년 5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