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는 지난 7월 '비전 2030' 선포식을 통해 새 비전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을 발표하며 △교통 정산사업 고도화 △모바일 페이먼트 플랫폼 도약 △모빌리티 플랫폼 확대 △플랫폼 기반 신사업 창출이라는 4대 전략 방향을 소개했다. 티머니는 대대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지속 성장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서 티머니가 얼마나 고객의 일상에 스마트하고 친근하게 함께하고 있는지를 강조하고 있다.
구체적인 활동으로 △시사 유튜브 '소비더머니'를 통해 티머니의 역사와 소비자가 몰랐던 티머니 기술력을 전달하고 △애니메이션 유튜브 '소맥거핀', '빨간내복야코'에서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여행 유튜브 '또떠나는남자' 여행 콘텐츠를 통해 티머니 플랫폼 서비스의 즐겁고 유쾌한 체험담을 생생하게 담았다. 또 △드라마 유튜브 '치즈필름', '콬TV'에서는 '10대들이 애용하는 티머니 서비스'를 주제로 숏츠 드라마를 제작 방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당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티머니 삑 GO!'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28일부터 10월 2일까지 5일간 티머니 이용이 가능한 서울 곳곳에서 티머니 캐릭터인 '삑'이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한정판 '삑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김영주 티머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티머니의 새 비전 속에 담긴 티머니의 경영 철학과 가치를 친밀하게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비전 아래 신뢰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는 스마트하고 친근한 티머니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기업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