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美NASS 참가…높이확장형 케이지 '캐슬락' 선보여

머니투데이 김지훈 기자 | 2024.09.30 09:47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이 세계 최대규모의 척추 분야 국제 학회인 'NASS 2024' 에 참가해 높이확장형 케이지(Expandable Cage)의 신제품 라인인 경추(목)용 '캐슬락 높이확장형 케이지(CastleLoc Cervical Expandable Cage System)', 요추(허리)용 '블루엑스 시리즈(BluEX Lumbar Expandable Cage System)'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에 따르면 이번에 개최된 39번째 '북미척추학회 NASS 2024'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 맥코믹 플레이스에서 지난 10월 25일부터 28일(미국 기준)까지 4일 동안 열렸다. 약 3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척추 관련 의료기기 업체들이 참여했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척추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서 단독 부스로 참가해 척추 관련 병원 의료진 및 담당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자체 개발한 높이확장형 케이지 '캐슬락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블루엑스'를 홍보하고 데모 시현을 통해 특장점들을 설명했다. 또한 주요 글로벌 척추임플란트 기업들과 대리점 계약 및 향후 미국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에 대한 전략적 논의를 진행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캐슬락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은 경추용 케이지 시장에서는 선보인 적 없는 세계 최초의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라고 했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척추 학회에서 세계 최초 경추용 높이확장형 케이지(CastleLoc Cervical Expandable Cage System)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자사 제품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세계 무대에서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으며, 척추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높이확장형 케이지 전문회사로서 더 세분화한 제품 출시를 통해 모든 환자의 치료에 대응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며, 이를 통해 회사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인지도를 쌓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2. 2 [단독]베트남 고속도로 200억 물린 롯데·포스코, 보상금 100억 물어줄 판…2심도 패소
  3. 3 "사랑해" 예비신랑과 형수가 주고받은 말…따졌더니 되레 타박
  4. 4 내년부터 5월 15일 '세종대왕 나신 날' 국가 기념일로 지정한다
  5. 5 "아무리 비싸도 5000원!"…대형마트 속 830평 떡하니 차지한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