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9.29 13:01

- '뷰티살롱 드 듀얼소닉' 테마로 1층 글로벌 명품 코스메틱존 중앙에서 2주간 진행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브랜드 어드밴스드뷰티 듀얼소닉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 '뷰티살롱 드 듀얼소닉'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온라인 신세계백화점 몰에서도 행사 단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듀얼소닉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자리한 더 스테이지 중앙에 문을 연다.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대표 뷰티 디바이스인 맥시멈을 비롯해 듀얼소닉의 코스메틱 제품, 각종 굿즈 등 경품이 100% 제공된다.

팝업 내 프로그램으로는 ▲총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1등 당첨시 제세공과금 별도) ▲듀얼샷 전문가와 연령대별 모델의 시연을 보고, 현장에 있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쇼 (10월1일, 9일 총 2회 진행) ▲빛나는 조명아래 뷰티살롱의 주인공이 된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코너 등이 마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단독 상품으로 '맥시멈 블랙'이 한정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속 깊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듀얼소닉 스테디셀러 '프로페셔널'부터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멀티 복합 관리기기 '맥시멈', 7가지 주파수의 3종 고주파로 집중 고주파관리가 가능한 '알토',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와 1샷 26도트의 기술력의 강력한 리프팅 기능을 가진 '프로페셔널 알파', 코스메틱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뷰티살롱' 테마를 결합한 체험형 팝업 스토어로, 구매 고객과 백화점 방문객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백화점 1층 명품 코스메틱 매장 등 입점 및 행사 요청이 지속되는 만큼 다양한 지역으로 확장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듀얼소닉은 이번 행사 종료 후 두바이, 홍콩, 美 'CES 2025' 등 글로벌 주요 전시회와 일산 킨텍스 행사에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베스트 클릭

  1. 1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2. 2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