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내 프로그램으로는 ▲총 1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1등 당첨시 제세공과금 별도) ▲듀얼샷 전문가와 연령대별 모델의 시연을 보고, 현장에 있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쇼 (10월1일, 9일 총 2회 진행) ▲빛나는 조명아래 뷰티살롱의 주인공이 된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코너 등이 마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단독 상품으로 '맥시멈 블랙'이 한정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그 외에도 속 깊은 탄력관리에 효과적인 듀얼소닉 스테디셀러 '프로페셔널'부터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멀티 복합 관리기기 '맥시멈', 7가지 주파수의 3종 고주파로 집중 고주파관리가 가능한 '알토',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와 1샷 26도트의 기술력의 강력한 리프팅 기능을 가진 '프로페셔널 알파', 코스메틱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뷰티살롱' 테마를 결합한 체험형 팝업 스토어로, 구매 고객과 백화점 방문객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백화점 1층 명품 코스메틱 매장 등 입점 및 행사 요청이 지속되는 만큼 다양한 지역으로 확장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듀얼소닉은 이번 행사 종료 후 두바이, 홍콩, 美 'CES 2025' 등 글로벌 주요 전시회와 일산 킨텍스 행사에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