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과정, 유진현 케이세웅건설 회장 초청 특강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4.09.26 13:39
유진현 케이세웅건설 회장이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과정에서 강연하고 있다./사진제공=백석대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CEO)과정이 지난 24일 교내 글로벌외식관에서 유진현 케이세웅건설 회장 초청 특강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천안소재 기업 CEO와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과정생 30여명이 참석했다.

유 회장은 '삶은 끝없는 오디션'을 주제로 강연했다. 혁신적인 사고방식과 사회공헌 활동의 중요성을 설파하고, 어떻게 지금의 케이세웅건설을 세웠는지 설명했다. 그는 "머리와 발 끝 사이에는 바로 '가슴'이 있다. 진정성과 도전정신, 목표의식이 우리의 미래를 바꿔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명수 제이에스홀딩스 대표는 "유 회장님의 무한한 도전정신이 지금의 기업을 탄생시켰다. 믿음과 사랑이라는 인생철학 아래 진정성 있는 삶을 살아오신 것에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백석후마니타스 최고위과정은 문화, 경영, 리더십 전문가 강의와 대외활동으로 진행된다. 오시난 케르반그룹 회장, 정은혜 화백 등의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