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기 브랜드 한곳에...롯데온, '디자이너 쇼룸' 열었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4.09.26 11:15
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26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워진 '디자이너 쇼룸(Designer Showroom)'을 오픈했다.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 인기 디자이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코너다. 오픈 기념으로 10월 9일까지 활용할 수 있는 10%~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 자체 행사 쿠폰을 더하면 최대 40%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은 각 디자이너 브랜드마다 쇼룸을 제공해 해당 공간을 방문한 고객이 각 브랜드별 철학과 이번 시즌 컨셉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구현했다.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틸아이다이(TILL I DIE)'는 의류 제조업을 10여년간 진행해온 경험으로 2019년 론칭했다. 2021년 상품 리뉴얼을 거쳐 현재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시즌별 베스트 아이템은 15~20차까지 재주문이 들어갈 만큼 소비자 호응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생산력도 강점이다. 이번에 오픈한 쇼룸에서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랩 가디건과 니트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는 2020년에 런칭한 여성의류 브랜드다. '도시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룩을 추구한다. 인기 상품인 '롱 와이드 슬랙스'는 제품 출시 이후 6만장 이상 판매됐다. 누적 판매금액이 90억에 달하는 '덕 다운 크롭 패딩'과 '더블 위브 롱 와이드 슬랙스'는 매해 겨울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시티브리즈(CITYBREEZE)' 브랜드 쇼룸에서는 누적 판매 20만장 히트 상품인 '링클프리셔츠'를 롯데온 단독 컬러(페일블루)로 제작해 30일부터 42%까지 할인된 4만원에 판매한다. '사선절개자켓(다크 카키)'은 33% 할인된 15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롯데온 디자이너 쇼룸에서는 룩캐스트, 리이, 드로우핏 우먼, 아티드, 와르, 반원 아틀리에, 비뮤즈 맨션 외 약 100여 개 브랜드의 24F/W 단독 할인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김영춘 롯데온 트렌드패션팀 상품기획자는 "일일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편하게 한 자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디자이너 쇼룸을 마련하게 됐다"며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도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