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전자, '나오크린'으로 2024 부산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참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9.25 11:54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최신 단체급식 시스템과 기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자리로, 건강멘탈연구소 최미영 소장과 '내 몸 혁명'의 저자 박용우 박사의 특별 강연도 예정돼 있다.

디엔디전자가 선보이는 제품은 살균수 제조장치 '나오크린(NaOClean)'으로, 2023년 부산시청 구내식당을 비롯해 부산 지역의 여러 학교에서 이미 사용 중이다. 나오크린은 온천초등학교, 금강초등학교, 명장초등학교, 거제여자중학교, 경혜여자고등학교 등에서 급식 위생 관리를 위해 설치됐으며,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위생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디엔디전자

나오크린은 급식소의 위생, 환경, 안전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소량의 소금만으로 살균수를 생성하며, 기존의 독한 화학약품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위생관리 솔루션이다. 경제적이면서도 사용이 간편하고, 염소 잔류가 거의 없으며 독한 냄새 없이도 우수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현재 전국 약 1만여 곳의 급식시설 및 식품 가공 공장에서 설치되어 식품 안전 관리와 쾌적한 작업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의 한 학교 관계자는 "나오크린은 소금 보충이 용이한 염수통 분리 구조로 본체 부식을 방지하며, 스테인리스 재질에 특수 열처리 도장을 더한 이중 코팅으로 내구성까지 뛰어난 제품"이라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디엔디전자는 1981년부터 전해수 연구를 선도해온 기업으로, 국내외 14개국에 설치 및 유지 관리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효용성을 입증해왔다.

베스트 클릭

  1. 1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2. 2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3. 3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4. 4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
  5. 5 "더 뛴다" 올라탄 개미 90%가 손실…'상한가' 찍던 이 주식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