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라운지]오뚜기,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9.25 11:22
오뚜기가 HMR(가정간편식) 소스 신제품 '오즈키친 덮밥 소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소스 3종은 '직화고추짜장', '고추마라샹궈', '고추마파두부' 등이다. 국산 돼지고기와 두부, 푸주, 쇠고기 등 식재료와 화조유, 마라, 고추 등을 넣은 중화소스를 사용했다.

오뚜기는 매운 맛을 선호하는 MZ세대(1980~2000년생)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요리 전문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마라와 짜장 등으로 중식 요리 맛을 재현했고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아시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추세를 고려해 인기 높은 중식 메뉴에 최근 트렌드인 매콤한 맛을 더해 이색적으로 즐기는 덮밥 소스를 출시했다"며 "중독성 있는 맛에 조리 간편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1인 가구 등이 집에서 손쉽게 조리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즈치킨은 오뚜기가 2019년 출시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900억원의 매출 성과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2. 2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3. 3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4. 4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
  5. 5 "더 뛴다" 올라탄 개미 90%가 손실…'상한가' 찍던 이 주식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