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에이블 전용스틱 '리얼 3종' 전국 편의점에 선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9.25 10:21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 써니스트',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 3종이다. 이에 따라 리얼 제품군은 6종으로 늘게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각초형 리얼 △과립형 그래뉼라 △액상형 베이퍼 스틱 등 특성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KT&G는 지난 6월 기능과 디자인이 개선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을 출시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고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와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리얼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국내 전자담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2. 2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3. 3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4. 4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
  5. 5 "더 뛴다" 올라탄 개미 90%가 손실…'상한가' 찍던 이 주식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