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꽃밭 키스 전..설렘 폭발 ♥ 눈빛

머니투데이 이경호 기자 ize 기자 | 2024.09.25 09:49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사진=tvN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의 해바라기 꽃밭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청량, 달달 그리고 설렘이 폭발한다.


25일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측이 본편만큼 설레는 배우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공개했다. 최승효(정해인)와 배석류(정소민)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해바라기 꽃밭 키스신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최승효, 배석류가 '소꿉남녀' 친구에서 연인으로 거듭났다. 최승효의 고백에 대답하기로 약속한 유통기한이 지나고, 배석류는 뒤늦게 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자각했다. 달콤한 입맞춤과 함께 시작된 ‘어른연애’는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지난 22일 방송된 12회는 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관심작임을 입증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최승효, 배석류가 달콤한 첫 입맞춤을 나눈 해바라기 꽃밭 사이 본체들의 대기 시간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사진=tvN


이번 공개된 사진은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다정한 인증샷을 남기는 두 배우의 청량하고 달달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너비' 남사친, 여사친 면모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부터 정소민을 바라보는 정해인의 부드러운 눈길과 따뜻한 미소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핑크빛 로맨스를 가속화하며 심박수를 상승시킨 정해인, 정소민의 로코 시너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킨다.


한편, '엄마친구아들' 13회에서는 최승효, 배석류의 비밀 연애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끌고 있다. 13회 예고 영상에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비밀 연애가 그려졌다. 이에 '승류커플'의 아슬하고 짜릿한 비밀 연애는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 로맨스 꽃길만 걸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2. 2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3. 3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4. 4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
  5. 5 "더 뛴다" 올라탄 개미 90%가 손실…'상한가' 찍던 이 주식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