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위기 처한 6살 여아, 원숭이 무리가 구했다…인도서 무슨 일이

머니투데이 양성희 기자 | 2024.09.25 10:06
원숭이 무리 참고 이미지/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도에서 원숭이 무리가 성폭행 위기에 처한 6세 여자 어린이를 구해 화제다.

25일 인도 타임스오브인디아, 영국 인디펜던트 등 외신에 따르면 인도에 사는 6세 A양은 최근 낯선 성인 남성에게 성폭행을 당할 뻔 했다.

CCTV를 보면 성인 남성은 좁은 길에서 A양을 폐가로 데리고 갔다. 이 남성이 옷을 벗기고 성폭행을 시도하자 A양은 비명을 질렀다.

그때 여러 마리의 원숭이가 공격적으로 남성에게 달려들었다. 그 덕분에 A양은 무사히 도망갈 수 있었다.


이 남성은 A양에게 "이 일을 누군가에게 얘기하면 죽이겠다"고 위협했다고 한다. A양 아버지는 언론 인터뷰에서 "원숭이가 아니었다면 지금쯤 딸은 죽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아직 용의자를 쫓고 있다. 신원을 파악하고 추적 중인 상태다.

인도에서는 원숭이가 사람을 공격하는 일이 자주 발생한다. 이번 사건의 경우 원숭이의 공격 덕분에 여아가 살아남을 수 있었다.

베스트 클릭

  1. 1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2. 2 "선생님과 사귀는 여고생, 1박2일 여행도"…'럽스타' 본 친구 폭로
  3. 3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4. 4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
  5. 5 "더 뛴다" 올라탄 개미 90%가 손실…'상한가' 찍던 이 주식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