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유아용품' 리틀원, 씨엔티테크에서 시드투자 유치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24.09.24 19: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IoT(사물인터넷) 기반 유아용품 기업 리틀원이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에서 시드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리틀원은 유아용 웨어러블 체온계, 온도유지 및 자동수유기록 등 스마트 기능이 들어간 유아용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이를통해 부모들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틀원은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투자유치는 KTOA(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벤처리움의 스타트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씨엔티테크는 KTOA 벤처리움의 운영사로 입주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리틀원은 유아 헬스케어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비전을 갖춘 기업"이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리틀원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규 리틀원 대표는 "씨엔티테크의 이번 투자로 한층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2. 2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3. 3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4. 4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
  5. 5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