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만 있는게 아니다...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9.24 15:57
동서식품이 선보인 맥심 티오피 광고./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오는 12월6일까지 맥심 티오피(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2024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구매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2020년부터 시작한 이래 매회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제품 목 부분에 파란색 띠로 표시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를 10개 모을 때마다 맥심 티오피(275ml) 제품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을 준다. 스탬프 100개를 적립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을 준다.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캔커피와 컵커피, 페트커피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캔커피는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와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 △미디엄 로스트 돌체라떼까지 6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컵커피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이 있다.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으로 구성됐다. 심플리스무스는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연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여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담아 간편하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여러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2. 2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3. 3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4. 4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
  5. 5 "대출 안 나와요?" 둔촌주공 분양자 발동동…10월 '패닉셀' 쏟아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