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슈퍼 스타일' 정기 세일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 2024.09.24 09:30
롯데백화점이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백화점 전 점에서 가을맞이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는 늦더위가 9월까지 기승을 부려 예년보다 늦은 10월 초부터 가을옷 구매가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임시 공휴일로 지정된 국군의 날을 비롯해, 개천절, 한글날 등 주요 공휴일이 몰린 10월 초에 맞춰 연휴 쇼핑 고객을 위한 패션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사은 혜택을 확대했다.

이번 세일에는 약 50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한섬·삼성·LF 등 국내 주요 패션 그룹사와 협업해 가을 주력 상품인 원피스와 간절기 재킷 등 가을 상품을 10~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부문에서는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가을 최대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어'도 진행한다. '웨딩 페어'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웨딩 마일리지'를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올해 '바쉐론 콘스탄틴', '그라프', '리모와', '토즈' 등 참여 브랜드를 확대했다.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유통업계 대표 마라톤 대회 '스타일런' 행사도 연다. 올해는 '패션'을 콘셉트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협업했다. 더욱 특별한 마라톤 대회가 될 전망이다.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는 키즈 브랜드 할인행사 '킨더유니버스 페어'를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3. 3 '악마의 편집?'…노홍철 비즈니스석 교환 사건 자세히 뜯어보니[팩트체크]
  4. 4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5. 5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