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퇴직연금 전문가와 1대1 상담 받으세요"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24.09.23 11:35
KB국민은행이 'KB퇴직연금 1대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전면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퇴직연금 1대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자산관리 전문가와 전화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은 누구나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으로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2020년에 시중은행 최초로 설립한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로 전국 1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 이외에도 오프라인 상담센터, 유튜브 채널, 세미나 현장 등 다양한 연금 상담 채널을 활용해 고객 중심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1대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고객 지향적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며 "퇴직연금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연금자산관리에 안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