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기 광수 맞나? 방송 후 확 달라졌다…"점 빼고 외제차 구입"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4.09.20 06:22
/사진=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는 솔로' 18기 광수가 방송 출연 이후 확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한 번 더 특집' 3탄으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다시 모였다.

출연자들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소개하게 됐다. 18기 광수와 정숙이 서로의 소개 상대를 맡았다. 정숙은 광수에게 "방송 후 달라진 점이 있느냐"고 물었다.

광수는 "변하려고 노력한 게 일단 (상대 말을) 먼저 끝까지 들으려고 하는 중"이라며 "경청의 미덕을 실천하려고 한다"고 웃었다.


이어 그는 "여유도 생긴 것 같다"며 "날 가꾸는 것에도 관심이 생겼다"고 했다. 그러면서 "옛날엔 피부과 이런 곳 전혀 안 갔는데, 이번에 점도 빼고 왔다"고 밝혔다.

정숙이 "경제적인 부분에서는?"이라고 묻자, 광수는 최근 자동차를 고가의 외제차로 바꿨다고 했다. 여러 이야기를 들은 정숙은 "오빠 멋있어졌다"며 "조금 더 자신감을 가져도 된다"고 응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