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지, 25일 전남 'MS 클라우드 기술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09.19 10:54
라온피플의 자회사인 티디지는 오는 25일 전라남도 영암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통한 AI혁신'을 주제로 진행된다. 주요 참석자는 AI(인공지능) 클라우드 기술진과 온프레미스 서비스 기술 매니저, 생성형 AI 코파일럿(Copilot) 전문가, AI 플랫폼 개발자 등이다.

티디지는 지역내 공립 교육기관의 개인데이터 유출사건을 계기로 데이터 보호와 실시간 사이버 위협 탐지의 중요성을 다루고 생성형 AI와 클라우드가 융합된 M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강화된 보안기능 등을 소개한다. 또 AI 시대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마이크로소프트365와 코파일럿 활용법, 인공지능 특별강연 등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티디지 최영철 부산지점장은 "개인정보와 데이터 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기술진이 지역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보안성이 강화된 AI 클라우드 활용방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