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도심과 산 기능성 웨어 '마운트 365 시리즈' 출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9.13 15:52

고기능성 코듀라 소재와 스판 소재 적용,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능성 제공
아노락 자켓 비롯 우븐 가디건-조거 팬츠-랩 스커트 등 다채로운 제품 구성

/사진제공=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일상과 아웃도어 영역을 넘나들며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웨어 '마운트 365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운트 365 시리즈는 내구성과 경량성, 흡습속건이 뛰어난 고기능성 코듀라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나일론 스판 소재가 사용되었다. 기능성에만 집중한 전형적인 등산복이 아닌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프코어 스타일의 패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마운트 365 코듀라 남성 아노락 자켓'은 스타일리시한 일상룩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후드일체형의 아노락 자켓이다.

사이드 포켓으로 수납력을 더했으며, 소매와 밑단에 이밴드가 내장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노락 자켓 디자인 특성상 입고 벗는 불편함을 줄여주기 위해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마운트 365 코듀라 여성 아노락 자켓'은 스탠드 넥 디자인이며, 후레쉬 디테일과 밑단 스트링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마운트 365 우븐 가디건 자켓'은 일반적인 니트 가디건 스타일이 아닌 아웃도어형의 우븐 가디건이다. 내구성과 스트레치가 우수한 코듀라 소재가 적용되어 일상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그린 그레이와 카본 2가지다.

올시즌 여성들을 위한 '마운트 365 코듀라 스커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랩스커트 스타일로 밑단으로 갈수록 퍼지는 형태를 적용해 실루엣을 보완해 준다. 종아리를 덮는 긴 기장감을 갖췄으며, 색상은 그린 그레이와 블랙 2가지다. 이외에도 조거형, 스탠다드형, 와이드형의 팬츠와 맨투맨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구분 짓는 웨어의 경계가 허물어 지면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아이더의 '마운트 365 시리즈'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365일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인 만큼 고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