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황금연휴, 트립비토즈가 선정한 '인기 여행지 톱5'는 어디?

머니투데이 박기영 기자 | 2024.09.13 13: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는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용자들이 선택한 국내·외 인기 여행지 다섯곳을 13일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제주, 해외에서는 일본 도쿄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외 국내 여행지는 부산, 여수, 속초, 진도가 선정됐다. 해외 여행지에서는 일본 오사카가 2위를 차지했으며 파리, 하와이, 싱가포르가 뒤를 이었다.

제주와 부산은 자연경관이 주목받았으며 여수와 속초의 바다 풍경 등이 매력 포인트로 꼽혔다. 파리와 하와이는 각각 로맨틱한 분위기와 휴양지로서의 매력으로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싱가포르는 현대적인 도시의 매력과 편리한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트립비토즈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연휴에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트립비토즈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예약 시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