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원소프트, '역직구'로 뜬 엑심베이에 넥스비 3DS 공급

머니투데이 성시호 기자 | 2024.09.12 18:38

넥스원소프트가 엑심베이에 클라우드 결제인증 서비스 '넥스비 3DS'를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넥스원소프트는 "엑심베이는 글로벌 결제 플랫폼으로 최근 K팝·K드라마·K패션 등 한국문화의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급성장하는 역직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커가는 역직구 시장에 신속히 대응하며 글로벌 온라인 결제인증 분야에서 시장선도를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넥스비 3DS는 국제신용카드사연합체(EMVCo)의 본인인증 기술보안 규격 3DS(3-Domain Secure)를 적용한 온라인 안전결제 서비스다. 클라우드 기반 API(앱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 연동으로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고, 거래이력·통계 관리기능과 대규모 트랜잭션 처리성능을 갖췄다고 넥스원소프트는 설명했다.


최덕훈 넥스원소프트 대표는 "해외결제 1위 기업인 엑심베이에 넥스비 3DS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한 것은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확인한 중요한 성과"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