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가족 건강 선물하세요"…휴온스, 고함량 비타민 인기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 2024.09.10 15:56
/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가 추석 맞이 선물로 자사 고함량 비타민 제품 등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와 최근 출시한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이하 듀얼메가) 등 자사 건기식을 오는 13일까지 최저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오는 13일까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온라인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듀얼메가는 비타민C 3000㎎(밀리그램·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와 비타민D 50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를 함유했다. 하루에 1회, 3.2g 제품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비타민C·D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듀얼메가 비타민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했다. 각 원료는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품질 보장하는 'Quali-C' 'Quali-D' 인증을 획득했다.

올인원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하루 1병으로 항산화, 아연, 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병에 총 18가지 기능성이 함유된 복합 제형 제품으로,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성분을 함유했다.


휴온스는 비타민 외에도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100% 국내산 벌꿀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환 '광명 침향환' △갱년기 맞춤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연령대용 건기식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메노락토 핵심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원료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비타민 등 건기식은 평소 느꼈던 고마움과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2. 2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3. 3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4. 4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
  5. 5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