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드사, 코타베라 2 프로젝트로 도시 부문 최고 EB5 프로젝트 선정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9.09 16:43
홈페드사의 코타베라 2 프로젝트가 지난 8월 28일부터 29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EB5 인베스터 매거진의 '글로벌 이주&투자 서밋(Global Mobility & Investment Summit)'에서 도시(Urban) 부문 최고의 프로젝트로 선정되었다. 이번 서밋에서는 각 프로젝트 담당자가 이민 변호사와 에이전트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홈페드사의 코타베라 2는 이 중에서 가장 뛰어난 평가를 받아 도시 부문 최고 영예를 차지하였다. EB5 인베스터 매거진은 글로벌 이민 및 투자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매체 중 하나로, 이번 행사에는 EB5 전문 주요 개발사, 리저널센터, 이민 로펌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왼쪽 홈페드사 트레버 앤더슨 EB5 디렉터./사진제공= ㈜비씨아이
홈페드사의 크리스 폴저 대표는 "코타베라 2 프로젝트가 도시 부문 최고의 프로젝트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수상을 통해 EB5 투자자들 사이에서 코타베라 2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더 많은 투자 기회가 창출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타베라 2는 샌디에이고 남부 출라비스타시에 대규모 복합 주거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홈페드사가 국내에서 150명 이상의 투자자를 성공적으로 모집한 에스카야와 코타베라 1에 이어 진행하는 세 번째 EB5 프로젝트이다. 홈페드사는 3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복합 주거 커뮤니티 개발 전문 기업으로,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시가총액 110억 달러 이상의 제프리스 금융그룹의 100% 자회사이다. 홈페드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통해 글로벌 EB5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프로젝트를 제공하며 도시 개발 및 이민 투자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해외 투자 이민 전문 기업으로 코타베라 2의 글로벌 총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비씨아이의 존유 미국 변호사는 "이번 코타베라 2 EB5 프로젝트의 수상은 미국 내 주요 EB5 전문가들이 선택한 최고의 프로젝트로 평가받은 결과"라며, "지난 두 번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결과를 인정받아 이번 세번째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것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비씨아이와 홈페드사는 오는 9월 21일과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외 유학 이민 박람회에서 코타베라 2 EB5 프로젝트를 소개할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홈페드사의 할레 리처드슨 부사장이 한국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 세미나를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코타베라 2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주요 이주 업체들을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