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정관장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 2024.09.06 10:33
정관장 광고. /사진=제일기획

제일기획은 KGC인삼공사의 '건강은 정관장으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 광고는 모든 세대가 일상에서 정관장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세대별 대세 스타를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각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4명의 광고 모델을 기용했다. 배우 천우희의 내레이션으로 일상에서 정관장으로 건강을 관리 중인 다른 모델들을 발견하며 시작한다.


운동을 즐겨 하는 배우 김지훈은 홍삼톤으로 체력 관리를,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천녹으로 열정 관리를 하고, 배우 김혜윤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에너지를 관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장선경 제일기획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가수 혁오가 만든 음악으로 '후회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진취적인 내용을 담아 다양한 세대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정관장의 브랜드 메시지를 배경음악을 통해서도 강조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故김수미 '양아들' 탁재훈·이상민 "뵐 수 없어 더 힘들어"…빈소 왜 못 갔나
  2. 2 "평생 간직하고 살겠습니다"…김수미가 이상민에 남긴 한마디
  3. 3 김수미 "2~3년 후에 죽을지 모르지만…" 8월 방송서 유언 언급
  4. 4 5000년 역사적 저점왔다…"금 7배 오른면 은은 14배" [부꾸미]
  5. 5 김수미 절친 "몸 생각해" 당부했는데…'모두의 어머니' 빈소에 조문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