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브릿지, 류승범 스타일링 '2024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9.04 18:32

빈티지 스타일과 브랜드 특유 모던한 디테일 더한 빈티지 캐주얼 웨어 선봬

/사진제공=유니폼브릿지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브랜드 모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2024년 F/W 시즌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유니폼브릿지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로 개성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고 대세감을 이어가기 위해 배우 류승범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류승범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비롯해 영화 '부당거래', '신세계', '베를린'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알리며 연기 스펙트럼을 끝없이 확장하고 있는 대표 연기파 배우다.

류승범은 2024 F/W 컬렉션에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은 빈티지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인다. 과거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 복식을 유니폼브릿지만의 모던한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일상, 오피스, 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빈티지 캐주얼 웨어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사진제공=유니폼브릿지
특히 이번 캠페인은 류승범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류승범은 특유의 패션 감각과 노련미로 촬영장을 여유있게 이끌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유니폼브릿지가 제안하는 빈티지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류승범이 착용한 '옥스포드 커버올 초어 재킷'은 작업복 스타일의 워크 재킷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장감으로 준비됐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 감성을 한층 살린 '옥스포드 워크 집업 재킷'으로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류승범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류승범은 가디건,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제품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완벽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유니폼브릿지는 F/W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폼브릿지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패션 아이콘 류승범이 직접 스타일링한 이번 2024 F/W 컬렉션은 유니폼브릿지만의 빈티지한 감성과 현대적인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캐주얼 웨어로 다채롭게 구성됐다"며 "류승범이 완벽하게 소화한 컬렉션을 통해 올 가을 빈티지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