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4일 오전 10시 20분쯤부터 국민은행의 앱인 'KB스타뱅킹'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이 1시간이 넘게 나타나고 있다.
앱을 실행하면 '현재 일시적인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안내문이 나온다.
앱 실행 후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으면서 이용자들은 앱을 이용한 예금, 이체 등 은행 업무를 전혀 볼 수 없는 상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