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만월경, '추석 선물세트' 선봬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09.04 16:20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의 풍미를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카페 만월경이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사진제공=만월경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집에서도 손쉽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원두 드립백과 머그잔을 활용한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환경을 고려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리유저블 파우치에 담겨 제공되며, 전통적인 노리개 장식을 활용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원두 드립백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만월경만의 독자적인 맛과 향을 담은 '만월경 스페셜티 블렌딩' △카페인 부담은 낮추면서도 고소한 풍미와 달콤한 여운을 살린 '만월경 디카페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드립백에 담긴 원두의 양이 평균보다 140% 많아(스페셜티 기준), 250ml까지 추출해도 TDS가 2.5%대에 달해 에스프레소로 만든 아메리카노 이상의 풍미를 보여준다.

'만월경 스페셜티 블렌딩' 드립백은 콜롬비아, 파푸아뉴기니, 브라질의 최상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바닐라의 부드러움과 밀크초콜릿의 달콤함, 보리의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만월경 디카페인' 드립백은 오트밀의 고소함과 은은한 산미, 건과일의 달콤한 여운을 느낄 수 있으며, 카페인 함량을 2% 이하로 낮춰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만월경의 추석 선물세트는 만월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900원이다. 특히 만월경은 추석 선물세트에 적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오는 12일까지 제공한다. '첫 구매 할인 쿠폰'과 함께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에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 없이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도, 명절이 지난 후에도 오래도록 활용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제품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만월경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1년 9월 설립된 카페 만월경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 중심의 카페 브랜드다. 1인 1메뉴를 강제하지 않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외부 간식을 허용하며 전 좌석에 콘센트를 배치하는 등 언제든 누구에게나 '포근한 쉼터'가 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