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푸드, '진이찬방'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09.04 19:18
진이푸드(대표 이석현)는 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반찬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진이푸드 이석현 대표(사진 오른쪽)가 송기용 머니투데이 전무(사진 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진이푸드는 올해 창립 23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반찬 프랜차이즈 전문 회사로 진이푸드의 대표 브랜드 진이찬방은 즉석반찬 전문점으로 현재 전국 11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국내 반찬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진이찬방은 국내 반찬 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즉석반찬 전문점으로 23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농가와의 직거래 계약으로 신선한 재료를 각 지점에 공급하고 즉석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한 반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HACCP 인증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진이찬방은 초보자도 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춰 이론부터 실습까지 창업 전문가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며, 오픈 이후 슈퍼바이저의 매장 순회를 통해 운영 지도 관리를 시행한다.

진이찬방은 '창업보증제 시즌2'를 2023년 10월부터 재시행하고 있다. 진이찬방의 창업 환불 제도는 경험 없는 창업자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업계 최초 보증제도로, 가맹점이 본사의 규정에 따라 운영하였음에도 오픈 후 본사 기준 월 매출이 저조할 경우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리를 통해 영업이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다.

이석현 대표는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집에서 요리할 시간이 부족하고, 외식물가 상승으로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맹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이찬방은 꾸준한 신메뉴 연구와 점주와 고객을 위한 상생경영을 이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