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헤미티 에너지 젤' 제품은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8강전에서 신유빈 선수가 섭취하는 것이 중계 화면으로 송출된 지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입점한 GS리테일의 우리동네GS 앱을 통해서도 준비 수량의 90%가 소진됐다.
권용직 요헤미티 BX팀 담당자는 "매출 상승도 물론 기쁘지만 과거 5세 때부터 국민적 지지와 관심을 받으며 성장한 신유빈 선수를 통해 스포츠에 대한 순수한 열망과 도전, 그리고 성장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된 것이 더욱 뜻깊다"며 "신 선수뿐만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스포츠인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기획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요헤미티는 2021년 9월 론칭한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스포츠인들을 위한 무설탕 전해질 태블릿(발포정)인 '요헤미티-워터' 제품과 메이플 수액을 주원료로 한 에너지 부스트 제품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