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와 법적공방' 선우은숙, 밝은 근황…며느리도 감탄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9.02 18:25
배우 선우은숙, 선우은숙 관련 며느리 최선정 게시글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선정 인스타그램 캡처

기업인 최선정이 시어머니인 배우 선우은숙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선정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님 안 힘드시다고요. 저는 죽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앞서 최선정은 선우은숙과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운동 후에도 지치지 않는 선우은숙의 체력에 감탄한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어머님이 (집에) 놀러 오셔서 둘이 거실 바닥에 누워 스트레칭도 하고 수다 떨고 있었다"는 글을 올리며 친근한 관계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1981년 배우 이영화와 결혼했으나 2007년 이혼했다. 그는 2022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와 재혼했지만 결혼 1년 6개월 만인 지난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초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협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유영재 사생활 관련 논란이 이어지자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했다.

유영재는 삼혼은 인정하면서도 "선우은숙을 처음 만나는 날 두 번의 혼인 사실을 밝혔고, 서로의 과거에 대해 문제 삼지 않기로 했다"고 반박한 상황이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