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이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 2편을 통해 선보인 메뉴는 불향차돌떡볶이, 통큰오짱떡볶이, 마라로제떡볶이 등 고품질 토핑을 올린 즉석 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고기튀김, 핫버터갈릭옥수수튀김 등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 여름철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로 청포도 에이드, 제로 아이스티, 쿨다방 등이다.
한편 청년다방은 40cm에 달하는 롱떡과 불향 차돌, 통 오징어 튀김, 새우, 대창, 두부피롤, 꽃분모자 등 각 메뉴에 맞는 고품질 토핑이 돋보이는 즉석 떡볶이 전문 브랜드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청년다방 홈페이지와 유튜브 워크맨, 집대성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