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도쿄 신주쿠서 팝업...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9.02 14:24
스위스퍼펙션 도쿄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이번에는 일본 초고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7일까지 도쿄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 2층에 스위스퍼펙션의 첫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을 운영한다. 스위스퍼펙션이 해외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일본 팝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야노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일본의 스킨케어 시장은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50%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베이비붐 세대가 40~50대로 접어들면서 주름 개선과 에이징케어 같은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스위스퍼펙션은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과 최고급 이미지를 통해 일본 스킨케어 시장에서 점유율을 대폭 끌어올릴 계획이다.

팝업 매장 운영과 함께 일본 내 고급 호텔 스파 입점도 동시 추진한다. 스위스퍼펙션은 지난 7월 도쿄에 위치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호텔 및 스파 관계자, 미디어를 대상으로 스파 컨벤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스위스퍼펙션은 향후 일본 내 핵심 백화점에 추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백화점 정식 매장을 열며 일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다.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은 가격에 관계 없이 과학적으로 효능이 확실하게 입증된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스위스의 전통과 기술력, 최상급 성분이 집약된 스위스퍼펙션의 우수성을 알리며 일본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2. 2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3. 3 허공에 붕 뜨더니 계곡 추락…산행 떠난 주부들, 못 돌아왔다 [뉴스속오늘]
  4. 4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5. 5 화성 향남~서울 여의도 60분 주파 '신안산선 연장사업'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