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7월 필라이트 패키지를 재단장한 뒤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다. '말도 안 되지만 압도적 가성비'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됐다. 캐릭터 '필리'와 박진감 있는 전개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맛을 표현했다.
광고는 볼링공을 든 필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볼링 레인에 필라이트 후레쉬 캔이 쌓이고 필 리가 힘차게 볼링공을 던진다. 모든 캔이 스트라이크 되며 탄산이 터진다. 리뉴얼한 필라이트 후레쉬 제품과 'NEW 필라이트 후레쉬'란 자막과 나레이션이 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2일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가정시장 내 필라이트의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