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은 최근 브랜드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몰을 리뉴얼 하여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사이트는 제품 판매 중심의 다른 뷰티 디바이스 사이트와 달리 듀얼소닉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영상과 디자인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각 페이지 상단 영역을 영상 배너로 가득 채운 파격적인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더 쉽고 직관적인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로 개편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고, 이벤트, 렌탈, 정품등록,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한 공식몰이 '2024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수상을 통해 듀얼소닉의 우수한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