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과 호기, 새 친구 니니모' 다음달 21일부터 KBS서 방영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 2024.08.28 19: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IP(지식재산권)를 보유한 더핑크퐁컴퍼니가 다음달 21일부터 KBS 1TV를 통해 '핑크퐁과 호기: 새 친구 니니모'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19년 KBS 2TV에서 방영돼 높은 인기를 끈 '핑크퐁 원더스타'의 후속편이다. 핑크퐁 원더스타는 지난해 12월 스핀오프 콘텐츠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로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새 시리즈는 어느 날 갑자기 고향 스타리아에 대한 기억과 함께 마법 능력을 잃어버리고 하루에 한 번만 마법을 쓸 수 있게 된 핑크퐁이 원더마을 친구들과 겪는 특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아이들이 한 번쯤 꿈꾸는 마법 능력과 일상적인 소재를 접목해 공감대를 높였으며, 각기 다른 성격과 취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서로 이해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자아 성장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여기에 다채로운 장르의 OST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고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화려한 그래픽과 거대한 스케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국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시리즈는 다음달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 방영되며, 총 13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주말 오후 지상파 TV 채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새로운 캐릭터 '니니모'의 색다른 매력도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