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눈·피부·활력 증진' 건기식 신제품 3종 출시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 2024.08.28 11:10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사진제공=CMG제약
CMG제약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의 3종이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단일 주원료를 100% 담았다.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해 다른 건기식과 성분 중복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캡슐도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 소화율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캡슐 크기도 9.2㎜ 초소형 크기로 목 넘김 부담을 줄였다.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담았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300달톤(Da)의 초저분자 피쉬 어린 콜라겐 3000㎎(밀리그램)을 담았다.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탄력 강화와 노화 방지 효과도 높였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페루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용 건기식이다. 블랙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로, 전세계 마카 생산량의 3%밖에 되지 않는 희귀 품종이다. 필수 아미노산과 철분, 칼슘, 아연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4. 4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5. 5 오마카세 먹고 수입차 끌더니…'욜로' 하던 청년들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