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3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 지난 1월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20~40대 크로스피터 및 트레이닝 고객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주요 색상과 사이즈가 완판 됐다.
'나노X4'는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리복은 최근 다양한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헬스·피트니스 분야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는트렌드에 주목해 피트니스화 시장 내 인지도가 높은 '나노X4'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블랙, 화이트 2종이다.
한편 LF는 2022년 10월부터 리복의 국내 유통을 맡기 시작하며 대대적인 정비를 통해 리복을 '토탈 스포츠 브랜드'로 탈바꿈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