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신규 오픈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8.28 09:21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 광교점 매장 내부 모습/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아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9일 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지하 1층에 매장을 선보인다. 전체 매장 규모는 영업 면적 기준 약 740.5㎡(224평)로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의 24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전국 기준으로 무신사 스탠다드의 13번째 매장이다. 수원 지역 기준으로만 보면 타임빌라스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인 셈이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갤러리아 광교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 백화점 혹은 아울렛 같이 대형 쇼핑몰을 운영하는 유통사 매장 내에 모두 점포를 갖추게 됐다. 브랜드 최초의 ' 숍인숍(shop-in-shop)' 스토어로 선보인 타임빌라스 수원점(롯데)을 필두로 △스타필드 수원점(신세계) △현대백화점 중동점(현대) △AK플라자 분당점(AK) △갤러리아 광교점까지 매장을 내는데 성공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에 속도를 내기 위한 파트너십에 집중한 결과 갤러리아 광교점을 기점으로 최단 기간에 5대 유통사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캐주얼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