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곡성몰' 특별전에서 농특산물 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곡성(전남)=나요안 기자 | 2024.08.27 11:14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회원 대상 20% 할인, 쿠폰 3매 지급

'곡성몰 추석 특별전' 개최./사진제공=곡성군
전남 곡성군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곡성몰 추석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상품 최대 50%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곡성몰 회원에게는 2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을 3매씩 지급한다. 또한 입점 업체들의 10~30% 추가 할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준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곡성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곡성의 특산품인 멜론과 샤인머스켓 그리고 사과, 배 등 제철 과일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곡성의 특색 있는 건강식품들도 큰 할인을 한다. 100년근 천종산삼 뿌리로 배양한 '눈꽃산삼'이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곡성 대표 특산물인 토란을 활용한 팜야 토란 부침가루와 토란 국수도 40% 할인된다.

또한 곡성의 청정 자연에서 1년에 단 한 번만 채취하는 곡성돌실농장의 천연생꿀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유기농 발아현미, 참송이 버섯, 산나물, 한우, 민물장어, 떡갈비, 김부각, 쌀강정, 영양떡 등 다양한 상품들도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곡성군은 이번 특별전에서 소비자 편의성 향상에도 주력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간편한 결제를 위한 착(Chak) 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다음달 13일까지 추석맞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곡성몰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곡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마음을 나누시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