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스는 AI 기반의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이번에 도입된 CRM 마케팅 제품은 고객 맞춤형 마케팅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는 전략적 강화 조치라고 했다.
새로 도입된 CRM 마케팅 제품은 AI를 통해 고객 행동을 실시간으로 분석, 각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한다. 클릭 한 번으로 실행 가능한 AI 최적화 기능은 고객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 메시지 오픈율과 전환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AI 기반 타깃팅 및 개인화 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CRM 마케팅에 특화된 대시보드 등을 갖췄다. '모든 메시징 채널 지원', '간편한 연동과 쉬운 발송', '성과 측정' 등 CRM 마케팅의 핵심 기능도 갖추고 있어 기업의 고객 관계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제트에이아이의 구민성 PO는 "이번 CRM 마케팅 제품의 추가로 블럭스에서 앱(애플리케이션) 안팎의 모든 고객 여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AI 마케팅 기능을 추가해 기업의 매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제트에이아이는 이번 CRM 마케팅 제품 공급을 시작으로 기업들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AI 기반의 고객 행동 예측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정교한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