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마케팅 솔루션 '블럭스', CRM 마케팅 기능 신규 도입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8.26 17:04
AI(인공지능) 마케팅 솔루션 스타트업 제트에이아이(대표 이지혁)가 자사 통합 마케팅 솔루션 '블럭스'(Blux)에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블럭스는 AI 기반의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이번에 도입된 CRM 마케팅 제품은 고객 맞춤형 마케팅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는 전략적 강화 조치라고 했다.

새로 도입된 CRM 마케팅 제품은 AI를 통해 고객 행동을 실시간으로 분석, 각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메시지를 발송한다. 클릭 한 번으로 실행 가능한 AI 최적화 기능은 고객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 메시지 오픈율과 전환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AI 기반 타깃팅 및 개인화 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CRM 마케팅에 특화된 대시보드 등을 갖췄다. '모든 메시징 채널 지원', '간편한 연동과 쉬운 발송', '성과 측정' 등 CRM 마케팅의 핵심 기능도 갖추고 있어 기업의 고객 관계 관리를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제트에이아이의 구민성 PO는 "이번 CRM 마케팅 제품의 추가로 블럭스에서 앱(애플리케이션) 안팎의 모든 고객 여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AI 마케팅 기능을 추가해 기업의 매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제트에이아이는 이번 CRM 마케팅 제품 공급을 시작으로 기업들이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AI 기반의 고객 행동 예측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정교한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블럭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4. 4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