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에 따르면 바퀜의 진공기기는 한 번 충전으로 약 2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약 5배 더 긴 시간 동안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바퀜은 SNS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에서도 소개되고 있다.
바퀜의 대전 신세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기본 'White 에디션'을 비롯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176 에디션', 그리고 홈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소개되었던 'Warm 에디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바퀜을 운영하는 ㈜메이커빌의 정병준 대표는 "지속적인 오프라인 정규매장 확산을 통해 고객과 바퀜의 직접적인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