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크러시, 명동에서 '소맥 포차' 팝업스토어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8.26 10:50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NOWIN明洞(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이달 23일부터 9월1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외국인에게 한국 소맥 문화에 기반한 스토리텔링과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MZ 세대를 위한 소주 '새로'의 굿즈와 칵테일도 선보인다.

1층에선 한국식 포장마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맥바'가 준비됐다. 소맥바에선 청춘, 인생 등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각각의 조리법과 도수를 적용한 소맥을 판매한다. 소맥과 관련한 일러스트와 문구로 구성된 아트월, 소품 등이 배치됐다.


2층과 루프탑에선 포장마차를 재현한 콘셉트의 포토존이 마련됐다. 소주 처음처럼의 초록색과 맥주 크러시의 파란색을 조합해 포장마차를 꾸몄다.

다양한 협업 굿즈도 판매한다. 크러시의 크리스탈 커팅룩을 활용한 맥주잔, 유리 공예 작가와 협업한 처음처럼 대관령잔,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잔 등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의 스페셜 에디션이 준비됐다.

베스트 클릭

  1. 1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4. 4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