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가 짓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2동 명덕지구(2017-2번지 일대)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 동, 1758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올해 9월 분양 예정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59㎡ 482가구 △84㎡A 223가구 △84㎡B 400가구 △84㎡C 7가구 등 중소형 위주다.
━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 적용 조경·필요 따라 바꾸는 실내공간 구조━
단지 실내는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 설계가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전용 84㎡A, C타입의 경우 4베이(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맞통풍이 가능하며, 전용 84㎡ 전 주택형에 현관 팬트리, 안방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둘 계획이다. 주방은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전 주택형(임대 가구 제외)에 일반 창문보다 넓은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한다.
섬세한 생활개선 부분들도 눈에 띈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일반 아파트보다 2배 두꺼운 '60T 바닥 차음재'를 적용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도입한다. 대규모 단지에 걸맞는 커뮤니티센터를 선보인다. 입주민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건식사우나 등을 조성한다. 이밖에 스터디라운지, 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 어린이집, 키즈체육관 등 자녀를 위한 에듀센터, 프라이빗오피스룸, 게스트하우스, 시니어 라운지 등도 마련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트는 대구 지역에서도 드문 '더블 역세권' 입지로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대규모 조경 특화 설계 등 수준 높은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